조직과 공동체의 목표 달성을 위한 역량강화 Program
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고객응대 / 조직관리 / 마케팅 / 교육훈련관리 상 필요한 설득의 이론을 이해하고, 적용할 수 있게 하는 시간
고객 / 협상 대상의 거절에 대한 부담감을 제거하고, 대상의 기질적 차이에 따른 거절 응대와 거절에 대한 효과적 활용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
계약체결의 주도권을 갖는 방법과 계약 체결율을 50% UP 시키는 시간
Video Commerce & Live Commerce 운영관리를 위한 기획 / 제작 / 운영 실전 역량 강화 시간
ON - Line 영업 활성화를 위한 홍보 / Marketing 실전 역량 강화 시간
You Tube 플랫폼의 활용을 통한 비지니스 실전 역량 강화 시간
Remember Me
Not a member yet? Register now
Are you a member? Login now